메가존클라우드, AI 인력 100명 규모 신규 채용

  • AI 경력 80명, 신입 20명 규모 모집…채용 홈페이지에 공고 게시
  • 기존 인력 및 자격 취득자 포함 1100여명 규모로 AI 역량 고도화


AI·클라우드 전문 기업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염동훈)가 AI Native 기업으로의 전환을 본격화화기 위해 AI 인력을 채용한다. 

메가존클라우드는 15일 회사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경력 및 신입사원 100여명에 대한 채용 공고를 게시했다.

이번 대규모 신규 채용은 메가존클라우드가 지난 8일 ‘Cloud Native에서 AI Native로’라는 새로운 AI 비전을 선포한 이후 취해지는 첫 후속 조치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이번 AI 인력 신규 채용을 통해 AI 인력을 1100명 규모로 끌어올리며, AI 사업 역량을 한층 고도화한다는 계획이다. 

메가존클라우드는 기존 AI 전문인력 200여명 외에 올해 들어서만 AWS의 AI 관련 공인 기술 자격인 ‘AWS AI 프랙티셔너’(AWS Certified AI Practitioner) 700여명을 포함, MS와 구글 등의 AI 자격증 보유자 800여명을 배출하는 등 AI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이번 신규 채용은 경력사원 80명, 신입사원 20명 등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경력사원은 ▲AI/ML 엔지니어 ▲AI 컨설팅 등 테크 분야와 세일즈·마케팅 분야를 3년 이상 경력 혹은 박사학위 보유자, 취득예정자 등이 모집 대상이다. 신입사원은 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1년 이하 경력자 중, AI 분야에 대한 지식이나 관련 경험을 통해 성장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인턴십 제도를 운영해,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들에게도 AI 실무 경험을 쌓을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메가존클라우드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1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서류전형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 후 면접전형을 진행한 후 오는 6월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직무별 필수요건 및 우대사항은 메가존클라우드 채용 홈페이지(https://career.megazone.com) 모집 공고 상세 내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2000여명의 클라우드 및 AI 기술 전문가를 보유한 AI·클라우드 네이티브 선도 기업으로, 국내외 7000여 고객사들의 디지털 전환(DX) 파트너다. 글로벌 및 국내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CSP)와의 전략적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140여개 ISV 파트너와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AI·보안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혁신과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Transform Tomorrow, Together’라는 비전 아래, 기술과 데이터, 임직원들의 열정을 통해 고객의 미래 경쟁력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한국을 포함해 북미, 일본, 동남아, 오세아니아 등 9개국에 현지 법인을 운영하며 글로벌 파트너사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아가고 있다.

Copyright @ MegazoneCloud 2025

게시물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이런 콘텐츠도 있어요!